• 기억하고 싶은 모든이야기 스토리세븐

FAQ 자주하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오늘 본 상품

없음

    배송조회
    고객센터
    크롬최적화
FAQ 자주하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FAQ 자주하는 질문 목록

  1. Q

    편집 프로그램 설치 어떻게 하죠?

    A

    스토리세븐의 편집 프로그램의 경우 최신 HTML5 Web Editor 방식으로 별도의 설치없이 브라우저에서 바로 실행됩니다.


    설치방식의 기존 Editor와 달리 앨범 편집, 주문이 바로 이루어지므로 보다 편리하게 앨범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2. Q

    사진보정이나 배치는 누가하나요?

    A

    사진보정은 따로 해드리지 않습니다. 다만 편집툴내에 사진을 밝게 할 수 있도록 효과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사진배치 또한 고객님께서 하실 수 있습니다.


    스토리세븐의 편집기를 이용하여 고객님의PC에서 편집을 하여 자신만의 디자인을 주문하는 시스템입니다.

  3. Q

    사용할 수없는 이미지가 있나요?

    A

    당사의 편집 소프트웨어에서 사용할 수있는 이미지 데이터는 기본 JPEG (RGB 모드 ) 형식입니다.
    또한 사용되는 이미지가 사저작권 및 초상권을 침해하고 있다고 당사가 판단했을 경우, 주문이 취소 될 수 있으니, 유의 해 주십시오

  4. Q

    사진이나 글꼴이 흐리게 보이지만 인쇄는 괜찮습니까?

    A

    편집 프로그램 자체의 해상도의 영향으로 사용하는 이미지나 글꼴이 희미 해져 보일 수 있습니다.
    원본 이미지와 데이터 용량, 규격, 화소 수, 해상도 등은 문제가 없습니다 인쇄는 현상의 사진에 가깝게 재현되으로 안심 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편집툴에 사진 배치시 [화질저하]라는 경고창이 뜰 경우 경고창이 사라질 때 까지 사진크기를 줄여주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5. Q

    주문했던 상품을 재주문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A

    로그인-[마이페이지]-[주문/배송관리]-[주문내역조회]에서 주문하셨던 주문번호 클릭-[주문상세내역]에서 [장바구니로 복사]클릭하시면 고객님의 장바구니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장바구니에서 재편집 혹은 재주문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ccad6f637d44d128ddeff95fd4edff25_1539938587_2425.PNG
    ccad6f637d44d128ddeff95fd4edff25_1539938593_2122.PNG
     

  6. Q

    재 제작의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받아보신 상품이 불량일 경우 ex) 인쇄가 주문데이터와 틀릴 경우, 책이 파손된 경우, 제본상태가 양호하지 않은 경우


    # 고객님의 변심 또는 실수로 상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재 제작이나 교환.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수령 후 7일 이내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 상품 제작이 완료 되었고 발송 대기 상품에 대해서는 재 제작이 불가능합니다.

  7. Q

    제작기간은 얼마나 걸려요?

    A

    평일 오전 04시 이전 주문데이터를 기준으로 제작에 들어갑니다.

    포토북: 2~3일
    레이플렛북 : 3~4일
    소요되며 배송기간은 수도권 지역일 경우 익일 수령이 가능합니다.
    도서산간지역은 2일 이상 지연될 수 있습니다.


    맞춤형 제작되는 상품이기에 차질이 발생 시 하루~이틀이 더 소요되고 있는 점 양해부탁 드립니다.

  8. Q

    한권에 사진이 몇 장이 들어가나요?

    A

    선택하신 테마 디자인 또는 레이아웃에 따라 달라집니다. 기본적으로 사진을 넣을 수 있는 레이아웃의 개수 제한은 없습니다. 

    기존의 디자인 된 레이아웃과 다르게 사진틀을 고객님이 원하시는 만큼 넣어 사진을 배치하실 경우도 가능하며 한 페이지에 한장만 넣어도 가능합니다.
    최소장수는 기본페이지인 22page인 22장을 기준으로 최대장수로는 200-300장 까지도 넣을 수도 있습니다.

  9. Q제작되어 받아본 상품의 인쇄/인화 밝기 및 색감이 다릅니다.

    A

    1. 모니터 화면 또는 핸드폰, 카메라 등에서 보이는 사진은 '화면의 밝기'로 인해 원본 이미지보다 밝아보일 수 있습니다. 

    또한 색감 역시 모니터의 색상 설정 등으로 다르게 보일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2. 인물의 얼굴이 어둡게 표현되는 경우, 사진촬영시 뒷 배경이 밝거나 모자를 착용했을시 인물의 얼굴이 어둡게 표현될 수도 있습니다.

    전체적인 사진의 뒷 배경과 인물의 얼굴 주위에 착용된 물품으로 인해 그림자가 생기지 않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이 또한 모니터의 화면의 밝기로 인해 사진 원본의 밝기 정도에 대해 감지가 안될 수도 있습니다. 


    3. 위의 경우 수를 확인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사진의 밝기정도 및 색감이 많이 뒤틀어져 있을 경우 자사의 기계이상일 수도 있습니다. (인쇄 및 인화시에도 온도와 습도에 영향을 받습니다)


    행복 고객센터(1661-3146)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며, 재제작을 요하실 경우에는 반송절차가 필요합니다. (위의 사항과 같이 모니터/휴대폰/카메라의 각 각 화면 밝기가 다르기에 직접적인 확인이 필요하여 반송절차는 꼭 진행해주셔야한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10. Q

    뒤 표지의 바코드는 지울 수 없나요?

    A

    뒤 표지 혹은 마지막 페이지(서비스 페이지)의 바코드는 생산에서 고객님의 데이터가 바뀌지 않게 관리하기 위한 수단으로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1. Q동일한 편집본을 더 생성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A

    로그인-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장바구니]에서 고객님이 기존에 편집하신 상품에 대하여 [복사]기능을 클릭하시면 기존과 동일한 편집본에 대한 [사본] 편집본 생성이 가능합니다. 

    ccad6f637d44d128ddeff95fd4edff25_1539939050_6571.PNG 


                                                  
     

  • 회사명(주)에이디코아
  • 대표이사:박병남
  • 사업자등록번호:486-85-00439
  • 주소: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견달산로 225번길 81 3층
  • 개인정보보호책임자:지문규    고객센터 : 1661-3146
  • Copyright © 2012 (주)에이디코아. All Rights Reserved.